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마스크 불량 및 품질저하

작성자 아르떼(ip:)

작성일 2022-04-15 16:59:20

조회 10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아르떼입니다~^^


고객님의 주문건이 확인되지않아 안내가 어렵습니다.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사이트 문의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사이트와 주문번호를 확인하시어


문의글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번거롭게 되어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코로나 초기부터

귀가 편한 아르떼 마스크

사무실에서 장시간 착용해도 귀가 편한해서

항상 애용했던 제품인데


이번에 주문해서 받은 

새부리형 스탠다드핏 마스크는 

마스크 끈이 잘못 부착된 것도 있고

예전처럼 귀가 편하지도 않네요~


원가 절감을 위해서 끈의 길이를 줄인건 아닌지...

지금도 착용중이긴 하지만 

예전 보다 많이 조이고 아프네요~


불량품은 끈한쪽이 끈의 끝이 아닌 중간이 접착되어

아예 사용할 수가 없는 제품입니다.


사진을 올리고 싶지만 첨부 기능이 없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